ejyoo's 개발 노트

[직접경험,후기] 결혼식 진행 스토리 박스 스냅사진과 함께했어요. 본문

일상

[직접경험,후기] 결혼식 진행 스토리 박스 스냅사진과 함께했어요.

ejyoovV 2024. 6. 26. 22:01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입니다.

이번에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결혼식 사진 찍는 종류가 여러개가 있다고 알게되었어요.

 

- 종류 -

첫번째 : 웨딩사진

두번째 : 결혼식 원판사진

세번째 : 결혼식 스냅사진

 

거의 요즘 결혼한다 ! 하면 이 세가지 사진을 찍게 됩니다.

이 블로그는 스냅사진 업체 추천 관련 글이에요. 관련 있으신 분들만 읽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전 스냅사진 잘찍는 스토리 박스와 함께한 결혼식 스냅 촬영♥

저는 대전 라도무스에서 결혼식을 하였습니다.

 

스토리 박스를 스냅사진 업체로 선정하게 되면

결혼식 시작 두시간반 전에 스토리 박스 작가님을 만나게 돼요.

결혼식장 안의 사진이 잘나오는 포토존에 가서 작가님이 이것저것 사진을 찍어주시는데요,

촬영 자세와 각도는 전문적인 작가님이 다 잡아주십니다.

 

저는 표정만 준비하면 됐어요 ^*^

(제가 얼굴에 굴곡이 많은 편인데, 사진 밝기? 조절을 잘해주셔가지고.. 광대가 덜나와보이네요..)

 

 

라도무스 결혼식장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한번 볼까요?

(요새 딥페이크 논란으로 인해 얼굴 정면은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양해부탁드려요)

(모자이크 처리 아쉽다.. 개인적으로 뻥안치고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ㅜㅜ)

 

 

결혼식 시작 전, 스냅 촬영

창문샷
분위기샷
응 반지삿어샷
예쁜첫샷

 

이렇게 식전에 남편이랑 같이 사진도 행복하게 찍었어요.

 


 

이게 끝이아니에요!

이제 이렇게 사진을 찍고나면, 결혼식 시작이 점점 다가와요.

 

신부는 결혼식 시작 한시간 전에 신부 대기실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에서도 스토리박스 스냅사진 작가님의 실력이 돋보입니다.

 

신부대기실, 스냅촬영

먼저 신랑이랑 가족들과 사진을 찍고

신부대기실에서 한컷-

 

가족 화목샷

 

 

저의 결혼식을 축하해주러 오신 친지분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잘 나온 LOVE 샷이에요.

6명이 단체로 와야 이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4명 와도 가능할 것 같네요.)

이 사진에 정말 재밌는 사정이 있습니다.

 

 

여기서 정말 웃겼던건, 신랑 회사 지인 분들이 단체로 오셨었는데, 

작가님께서 후레쉬 LOVE 샷을 부탁하셔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 회사분들... 그날 처음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LOVE 샷 예쁘게 찍어주고 가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추억이였어요.

 

작가님, 신랑 회사 지인분들 감사합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결혼식 진행 중 스냅사진을 찍게 됩니다.

 

이 순간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데요,

결혼식 진행할 때 다양한 각도로 엄청 열심히 뛰어다니시면서 사진을 촬영해주셨습니다.

신랑 입장을 기다리며,,
신랑신부 입장샷
이사진 표정 제일 이뻤는데,,,,,가려서 너무 아쉬운,,,
함께 준비한 식전영상을 볼 때,,

 

 

 

신랑에게 축가도 불러주고~

 

신랑신부 행진 후에도 신랑이랑 함께 셀카 찍고 있었는데 그 모습도 찍어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스냅과 함께한 행복한 결혼식

 

잊지 못할 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작성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작가님도 밝게 재미있게 찍어주셔서 저희 부부 긴장도 덜하게 되고 재밌었던 것 같아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에 스냅사진 어디 업체로 할 지 고민이시라면

제 사진을 보고 스토리박스랑 함께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항상 행복 가득하세용!!!!

 

 


 

 

마지막 사진 ♥

응 반지 맞췄어 샷2
우리가 식장 접수했음 존예 ㅜㅜ